질문 요즘도 총학생회실에서 택배 받아주나요???
빈티노
- 2014.10.30. 04:01
- 1382
ㅈㄱㄴ
권한이 없습니다.
예 받습니다. 얼마전에 총학생회실로 택배 수령해서 받아보았습니다.
0
0
저녁은뭐먹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저녁은뭐먹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네 지난주에받았어요
0
0
설포카칩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설포카칩]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어제 받았음
0
0
행복하십니깔깔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행복하십니깔깔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