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기숙사
지우777
- 2014.10.30. 10:45
- 1338
편입하고 바로 휴학을 해서 제가 잘 몰라서 그러는데
기숙사는 언제 신청하고
어떻게 하면 들어갈수 있나요? ^^
답변 부탁드려요 ~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편입하고 바로 휴학을 해서 제가 잘 몰라서 그러는데
기숙사는 언제 신청하고
어떻게 하면 들어갈수 있나요? ^^
답변 부탁드려요 ~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그냥 부산외지역 사람들 성적순으로 뽑습니다ㅎ
합격은 1년단위구.. 편입생우 어떻게 성적이 적용될지
모르겠네요 행정실에 물어보시는게 빠르실듯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