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자취생분들 슈퍼대용량 샴푸 추천
koochaly
- 2014.10.30. 13:24
- 2881
쿠팡 가입하시고 뷰티쿠폰 받은 다음에
http://www.coupang.com/deal.pang?coupang=69050047&q=%EC%BC%80%EB%9D%BC%EC%8B%9C%EC%8A%A4%EC%83%B4%ED%91%B8&rank=10&count=18&eventCategory=SRP&eventLabel=%252Fclick_all_9
여기로 들어가면 4kg 케라시스 데미지 케어 샴푸 12800원인데요 뷰티쿠폰 적용하면 10800원 되요
펌프도 같이 주는거라 이거 하나 사놓으면 1년은 쓸껍니다 무료배송까지 되네요
마트에서 보통 800미리 3개주고 만원 넘잖아요
저같이 샴푸만 쓰는 사람은 여기꺼 사면 좋을듯 싶네요
아 린스도 따로 4kg짜리 팔아요
http://www.coupang.com/deal.pang?coupang=69050047&q=%EC%BC%80%EB%9D%BC%EC%8B%9C%EC%8A%A4%EC%83%B4%ED%91%B8&rank=10&count=18&eventCategory=SRP&eventLabel=%252Fclick_all_9
여기로 들어가면 4kg 케라시스 데미지 케어 샴푸 12800원인데요 뷰티쿠폰 적용하면 10800원 되요
펌프도 같이 주는거라 이거 하나 사놓으면 1년은 쓸껍니다 무료배송까지 되네요
마트에서 보통 800미리 3개주고 만원 넘잖아요
저같이 샴푸만 쓰는 사람은 여기꺼 사면 좋을듯 싶네요
아 린스도 따로 4kg짜리 팔아요
권한이 없습니다.
벌써 품절,,,
0
0
sasd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sasd]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sasd
그럼 그거 말고 쿠팡에 대용량 샴푸쳐봐요 천원비싼거 나옴
0
0
koochaly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koochaly]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와 지금봤는데 부산대생 이글로 엄청 사셨는데 댓글이 전혀 없네요 ㅋㅋ
0
0
koochaly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koochaly]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갓엘라스틴
0
0
랜드마크건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랜드마크건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