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지한글 간첩 잡혔네요.
BrownSugar
- 2014.10.30. 20:16
- 4179
첨부(1)

무서운 세상입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19
3
짚신도짝이있다던데왜난없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짚신도짝이있다던데왜난없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런글 올라오면 암걸리겠다 진짜. 이거보고 봐라 간첩있다이가 라고 하면 통진당은 또 뭐라할지 생각만 해도 주먹이 꽉 쥐어진다. 이런 통진당을 따르는 무리들도 싸그리 싸잡아서 욕쳐먹어야한다.
3
2
흐아아아이아이앙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흐아아아이아이앙]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대한민국에 간첩 5만명있다는 얘기가 있던데?
0
0
붕어를낫으로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붕어를낫으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붕어를낫으로
노동당 비서출신의 황장엽씨가 한 말이었죠.
0
0
Supernova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Supernova]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간첩이 어딧나요? 이번에도 국정원의 조작일껍니다!!
진상규명해야됩니다!!
박근혜out!! 다들촛불들고 광화문으로 나오세요
진상규명해야됩니다!!
박근혜out!! 다들촛불들고 광화문으로 나오세요
0
5
취준생탈출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준생탈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준생탈출
국가와 민족을 배신한 탈북자 잡으러 온 사람을 간첩이라고 하다니 말도안됨!!! 이 세상에 정부가 하는건 믿을 수 없음. 학생회는 뭐합니까 국정원에 잡힌 우리 민족 동포를 구제하는 시위라도 열어야 하는거 아닙니까???? 총학생회장님 북한 대통령 배반한 놈들 때려잡는 사람을 간첩으로 모는 국정원 규탄하는 시위 합시다.
0
0
thkim88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thkim88]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thkim88
임 모씨의 변절자 발언이 오늘따라 사무칩니다... 훌쩍
0
0
비렁뱅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비렁뱅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thkim88
거기서 국가가 당신한테는 대한민국이아니라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인가벼?
0
0
짚신도짝이있다던데왜난없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짚신도짝이있다던데왜난없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짚신도짝이있다던데왜난없지
비꼬았던거군요 ㅈㅅㅈㅅ
0
0
짚신도짝이있다던데왜난없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짚신도짝이있다던데왜난없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thkim88
저는오늘부터단식투쟁들어갑니다
간첩특별법 제정될때깨..기소권이랑 수사권은 필수입니다
국민들이 미안해ㅠ
간첩특별법 제정될때깨..기소권이랑 수사권은 필수입니다
국민들이 미안해ㅠ
1
0
취준생탈출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준생탈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비추소름
간첩잡혔다는데 비추 ..
간첩잡혔다는데 비추 ..
0
0
이미존재하는닉내임입니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이미존재하는닉내임입니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어느분 말씀이 생각나네요 ㅋㅋㅋ 요즘 세상에 간첩이 어딨습니까??
0
0
곰돌이새뀡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곰돌이새뀡]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하....
이번엔 진짜기를...
진심으로 바랍니다
국가기관의 신뢰를 회복하기를...
이번엔 진짜기를...
진심으로 바랍니다
국가기관의 신뢰를 회복하기를...
0
0
히히히히히히히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히히히히히히히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것도 다 색깔론, 북풍으로 국민들을 위협하려는 똥누리당의 수작이에요! 모두 속지마세요 깔깔깔깔깔
간첩얘기 나오면 어떤 분들은 맨날 이 소리 하던데
간첩얘기 나오면 어떤 분들은 맨날 이 소리 하던데
0
0
伊19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伊19]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이시대에 무슨 간첩이있냐고... 국보법이나 철폐하자고하고
그리고 난 이런글을 적으면 일베로 몰리겠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