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계절 수강 편람에 ! 성과 사랑 이거 왜 수요일 100분만 한다고 되있나요?
sleifaslkefj
- 2014.10.30. 22:16
- 1258
인원보니까 0/0으로 다 처리되어있는데 우리 학교 학생들이 듣는 계절이 아닌건가요?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인원보니까 0/0으로 다 처리되어있는데 우리 학교 학생들이 듣는 계절이 아닌건가요?ㅠㅠ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