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어제 남안장학생면접 보신분! huny 2014.10.31. 07:56 1117 1 잘보셨나요ㅜㅜ 2대1이긴 하지만 말 엄청 더듬고 잘 못말했는데.. 그런 질문이 나올줄이야.. 다들 뭐라고 답하셨나요...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1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주차위반 14.10.31. 10:57 질문이 다 달랐던걸로 알고있어요. 저도 그리 잘보지는 않았네요ㅠㅠ 0 0 주차위반 댓글 내용 복사 질문이 다 달랐던걸로 알고있어요. 저도 그리 잘보지는 않았네요ㅠㅠ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주차위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저도 그리 잘보지는 않았네요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