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급해요ㅠ)부산대 학생이 이용할 수 있는 샤워실 있나요?
인약♥
- 2014.10.31. 12:11
- 3218
어느 건물인가요?ㅠ
혹은 무용과나 체육과 건물의
샤워실 이용가능한가요?
혹은 무용과나 체육과 건물의
샤워실 이용가능한가요?
권한이 없습니다.
문창회관 4층에 무료사워실 있을거에요~
0
0
쉥겐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쉥겐]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쉥겐
감사합니다ㅠ. ♥ 아혹시 거기 수건이나 샴푸 드라이기 등등 배치되어 있나요~?ㅠㅠ
0
0
인약♥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인약♥]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하나도 없구...다 챙겨가셔야 할거에요!
0
0
쉥겐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쉥겐]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쉥겐
아 네 !! 정말 감사합니다 !!♥
0
0
인약♥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인약♥]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각 건물마다 샤워시설 거의 있을거에요... 건물 층마다 화장실 돌아보시면 한층정도에는 샤워기있어요
물론 다 챙겨가셔야 되지만요 ㄷㄷ
물론 다 챙겨가셔야 되지만요 ㄷㄷ
0
0
유로파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로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유로파
아하 감사합니다 ^^!!!
0
0
인약♥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인약♥]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유로파
아하 감사합니다 ^^!!!
0
0
인약♥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인약♥]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