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열역학 하나만 알려주세요~~
닝기리닝기리
- 2014.10.31. 15:45
- 1065
냉동사이클에서 증발기 엑서지구할때
QL* (T0-TL)/TL 하던데 왜 (T0-TL)/TL가 곱해지는지 이해가 안되네요.. 부탁드려요~
QL* (T0-TL)/TL 하던데 왜 (T0-TL)/TL가 곱해지는지 이해가 안되네요.. 부탁드려요~
권한이 없습니다.
0
0
부산대좋아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부산대좋아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정확한지는 잘모르겟지만 맞을꺼에용~ 저도응열 수강중인학생이라ㅜ
0
0
부산대좋아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부산대좋아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부산대좋아요
Cop의 역수가 효율의개념이군요..
정말 감사합니다!!
정말 감사합니다!!
0
0
닝기리닝기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닝기리닝기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부산대좋아요
COP의 역수가 열효율...?
0
0
정좌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정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정좌
다른의견있으시면 알려주세요
0
0
닝기리닝기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닝기리닝기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정좌
네네 식으로 한번 써보세여
0
0
부산대좋아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부산대좋아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콘덴서 엑서지는 원래구햇던방식이라 쉽게이해하샷죠?? 콘덴서 엑서지또한 cop 의 역수를해서 방출열량만큼곱해거 일구한거구용 증발기랑 차이라면 증발기는 cop 냉동기 식으고 콘덴서는 cop 히트펌프 식 차이겟네요 엑서지에 왜 cop 역수를 곱하는지 직관적으로 이해힘드실수잇겟는데 cop역수가 열효율이기때문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