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테니스 입문 하는데~~
재밌당
- 2014.10.31. 23:29
- 1918
테니스채도 잡아본적없는 진짜 입문자인데,
진짜 테니스배우고싶어요
어디 배울데 없을까요?
마이파티도 초보는 안된다하궁...
동아리는 너무늦은건가 싶고~
권한이 없습니다.
저도배우고싶어용
0
0
앵글몽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앵글몽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다음학기 초급생활테니스 들으세요
0
0
홍티방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홍티방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학교 테니스 레슨 있던데.. 좀비싸지만..
월20인가..? 1대1
월20인가..? 1대1
0
0
말파이트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말파이트]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