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계절학기 복학 질문드릴께요..
철들은들개한마리
- 2014.11.02. 18:38
- 1105
이번 겨울 계절학기를 들어야 하는데
계절학기 복학이란게 있다고 하더라구요.
근데 홈페이지 인터넷 복학신청은 따로 계절학기 복학이 없던데
그냥 일반복학신청하고 계절수업 신청하면 되는건가요?
참고로 일반 1년 휴학하고 이번에 복학하는거에요!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