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지한글 새로생긴쌀통닭이요
아싸리
- 2014.11.02. 19:29
- 4441
축구보면서치맥할껀데어떤가요?
검색해도후기가없네요
전단지에생맥배달1000씨씨에3000원이던데
드셔보신분
알려주세요
괜찮으면전화번호도요ㅋ
검색해도후기가없네요
전단지에생맥배달1000씨씨에3000원이던데
드셔보신분
알려주세요
괜찮으면전화번호도요ㅋ
권한이 없습니다.
지난주에 시켜먹었는데 양이 너무 적어요ㅠㅠ 구서동 쌀통닭에서 시키세요ㅠ
0
0
my피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my피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my피누
구서쌀통닭은여기까지안와요
0
0
아싸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아싸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싸리
아 글쿤용 전 바이크 있어서 제가 구서 쌀통닭 직접 테이크 아웃해서 먹는지라 몰랐네용ㅎㅎ
0
2
my피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my피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상한 맛나서 먹다가 버렸음
0
0
로방sd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로방sd]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로방sd
아이고
거기곧망하겠네요
거기곧망하겠네요
0
0
아싸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아싸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정말 별로예요..
0
0
만도리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만도리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만도리야
다른곳추천할만한곳있을까요?
0
0
아싸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아싸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는 그거 먹다가 죽을뻔했어요. 갑자기 가루가 목구멍으로 훅! 들어와서 기침 엄청함 ㅠㅠ
0
0
무파마맛있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파마맛있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무파마맛있어
아이고야
0
1
아싸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아싸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동래에서 먹엇을때 맛잇어서 먹어봣더니 텁텁살 투성이더라구요 개비추
0
0
sweetrain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sweetrain]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sweetrain
다른지점은맛있다는데
이상하네요
이상하네요
0
0
아싸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아싸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다른지점 쌀통닭은 직접가서 먹음 맛있던데...오꾸닭 튀긴맛ㅋㅋㅋ
0
0
쭈짜멍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쭈짜멍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우리동네는 맛있던데..
0
0
네온사인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네온사인]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ㅋㅋ
0
0
superb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superb]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후라이드는 맛있던데 내입맛이 쓰레긴가..
양념은개비츄
양념은개비츄
0
0
조인성인성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조인성인성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조인성인성조
그러게요 저도 후라이드는 맛있게 먹었는데!
0
0
아스트스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아스트스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다른지점은 괜찮던뎅....
0
0
lucy9539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lucy9539]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