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CBT 신청해 놓고 안갈경우...
ALLIHAVETODOIS
- 2014.11.03. 17:13
- 1595
실영 2 듣는데요...
1차는 쳤고 2차가 오늘인데 깜빡하고 안갔어요 ㅠ
그냥 마지막 보충 시험때 신청해서 하면 상관없나요??
혹시 신청해놓고 안갈경우 다음 시험 신청하는데 문제가 있을까요??
권한이 없습니다.
문제 없어요 ㅎㅎ 추가 cbt 그냥 접수해서 시험 치세요 ㅎㅎ
0
0
켐몽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켐몽]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켐몽
그렇군요ㅎㅎ 괜히 걱정했군요 - 감사합니다
0
0
ALLIHAVETODOIS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ALLIHAVETODOIS]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세번 중 총 2번 가야하는걸로 알고있어요...
0
0
느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느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세번째꺼 가시면 아무 문제 없습니당
0
0
샤이니데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샤이니데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1차 2차 둘다 안가면 좀 그렇지만 둘중 한번이라도 갔으면 3차 가면 됩니다
0
0
Pz.KpfwVIIIMaus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Pz.KpfwVIIIMaus]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혀~ 문제없어요 ㅋㅋ 저는 저번학기 1,2차 둘다안가고도 a+ 맞았어욬 ㅋㅋ
0
0
개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개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