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도서관 디비디방 hello77 2014.11.04. 09:38 2691 2 디비디방 그냥 사람없는칸들어가서 영화 관람 할수잇나요?? 사용방법이나?? 오늘영화볼려고하는데 디비디처음사용하는데 문제없을까요?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흐핳 14.11.04. 09:49 네 그냥 사람 없는곳 영화보고싶은거 골라서 들어가서 보면ㄷ늬용 0 0 흐핳 댓글 내용 복사 네 그냥 사람 없는곳 영화보고싶은거 골라서 들어가서 보면ㄷ늬용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흐핳]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ㅇㅇㅇㅇㅇㅇ 14.11.04. 10:41 디비디잇는데 보면 장부에 머 기록하는거있어요~ 그거만 쓰고 보시면될거같네요 0 0 ㅇㅇㅇㅇㅇㅇ 댓글 내용 복사 디비디잇는데 보면 장부에 머 기록하는거있어요~ 그거만 쓰고 보시면될거같네요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ㅇㅇㅇㅇㅇㅇ]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