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계절학기 실컴2 분반 어떻게되죠??
우히히히힛힛
- 2014.11.04. 16:49
- 905
겨울계절학기 실컴2 들으려고하는데
분반마다 가르치는게 다르잖아요
예를들면 워드 포토샵 보안 이렇게요
홈페이지보니 분반별 과목이 안나와있는데
어디에 나와있는지 아시는분 있나요??
분반마다 가르치는게 다르잖아요
예를들면 워드 포토샵 보안 이렇게요
홈페이지보니 분반별 과목이 안나와있는데
어디에 나와있는지 아시는분 있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수강편람 리스트위쪽에 실컴분반안내 같은 이름의 엑셀 파일 있을거예요~
1
0
148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148]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148
다운받아서 확인해봤는데 어떤걸 하는지는 안나와있더라구요ㅠ 폰이라서 그런가요?
0
0
우히히히힛힛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우히히히힛힛]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수강편람에서 과목 하나씩 클릭해보면 교수계획?? 이 뜨는데 거기서 볼 수 있을거에요
1
0
12시16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12시16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12시16분
아아 찾았네욥
정규학기랑 분반똑같더라구요
정규학기랑 분반똑같더라구요
0
0
우히히히힛힛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우히히히힛힛]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