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지한글 [레알피누] 항공관 앞 흡연구역 철거-이전 건의합니다
AudiQ7
- 2014.11.04. 21:23
- 3025
http://mypnu.net/noname/6145271
항공관 앞 흡연 구역은 거의 노상인데다가
지나다니는 사람도 많고, 순환 버스 정류장도 코 앞인데
흡연구역으로 적합하지 않은 것 같습니다.
검토해주실 수 있나요.ㅎㅎ.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