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인문사화계, 매트랩 비주얼베이직 강의?
dike
- 2014.11.04. 22:47
- 1610
인문계학생이 매트랩이나 비주얼베이직 강의듣기 좀 힘든가요? 특히 어떤 점에서 많이 따라가기 힘든가요?
권한이 없습니다.
매트랩은 미적분쪽 들어가면 좀 힘드실수도
0
0
니나노니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니나노니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매트랩은 할만핮니다
걍 행렬이에여
걍 행렬이에여
0
0
뚱뚜루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뚱뚜루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비베는 괜찮을거에요
0
0
니나노니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니나노니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니나노니나
미적분만 좀 하면 듣는데 무리 없을까요? 컴퓨터코딩, c언어 이런거에 대해 전혀개념이 없어서요...
0
0
dike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dike]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dike
공대생들이라고 처음부터 코딩개념 아는게 아니니깐요ㅋㅋㅋㅋ저도 비베를 처음 배웠었는데 재밌게 잘 했던거 같아요 그리고 매트랩은 지금 듣고 있는데 같이 듣는 인문대분 미적분에서 헤매는거만 빼면 잘 따라오던거 같아요
0
0
니나노니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니나노니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실컴 매트랩 들어본 사람으로서
그만한 꿀이 없는듯
그만한 꿀이 없는듯
0
0
제르딘꼴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제르딘꼴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컴퓨터 잘 하시면 코딩도 잘 할 수 있어요.
컴퓨터 못 하시면 코딩은 잘 할 수도 있고...
컴퓨터 못 하시면 코딩은 잘 할 수도 있고...
0
0
아리랑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아리랑]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리랑
인정불가
일반적으로 컴공이 아닌 사람들이 체감하고 느끼는 컴퓨터 잘다룬다와 코딩을 잘한다는 다른 개념인듯.
일반적으로 컴공이 아닌 사람들이 체감하고 느끼는 컴퓨터 잘다룬다와 코딩을 잘한다는 다른 개념인듯.
0
0
FlowChannel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FlowChannel]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FlowChannel
다시 생각해보니 머리가 좋으면 응용력이 있어서 컴퓨터도 잘 하고 코딩도 잘 할거같네요... 기계과입장에서 컴퓨터 잘 한다고 썼네요..
0
0
아리랑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아리랑]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비주얼 베이직은 아주 쉽게 배울수 있게 만들어진 언어에요.
눈에 보이는대로 버튼 놓고 더블클릭해서 코드 입력하고 등등... 객체지향 개념도 자연스레 녹아 들어가있죠.
...근데 그 강의에서 어디까지 가르치는지를 알 수가 없어서 패스. (뭐, 왠만해선 겁먹지 않으셔도 될것 같네요. 쉽습니다.)
매트랩은 글쎄요... 행렬로 모든 것을 처리합니다. 여기서 간단한 코딩도 가능한데, 그건 교수님 스타일과 과목 난이도에 따라서... 이건 행렬에 익숙하시다면 & 개설 과목 자체의 평가가 괜찮다면 OK.
0
0
cse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cse]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비베는 모르겠는데 매트랩은... 선형대수학을 배우신적이 없다면 행렬에 대한 기본지식 자체가 부족해서 못따라 가실수도 있어요. 고등학교때 배운 것 이상의 지식이 필요하걸랑요. 많지는 않지만... 프로그램 다루는건 안어렵습니다.
0
0
오프로드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오프로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둘 다 들어본 사람으로써 ... 비베나 매트랩 둘 다 (최소한 실컴수준에서는) 어려운 프로그램은 아니에요 ㅋㅋㅋㅋㅋㅋ
그런데 둘 다 글쎄요 쓸모가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는 이공계라 매트랩은 배워서 실험하고 논문에 그래프 그려서 박아넣고 등등 잘 썼습니다만 ...
인문사회계열이시면.. 딱히 쓸모는 없을 것 같네요 .
답변이 조금 새긴 했는데 무튼 그렇게 어려운 수준으로 안배워용 ㅎㅎ
수업만 열심히 들으시면 A+ 무난하게 받습니다~
그런데 둘 다 글쎄요 쓸모가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는 이공계라 매트랩은 배워서 실험하고 논문에 그래프 그려서 박아넣고 등등 잘 썼습니다만 ...
인문사회계열이시면.. 딱히 쓸모는 없을 것 같네요 .
답변이 조금 새긴 했는데 무튼 그렇게 어려운 수준으로 안배워용 ㅎㅎ
수업만 열심히 들으시면 A+ 무난하게 받습니다~
0
0
NARS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NARS]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