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지한글 .
glassglass
- 2014.11.05. 04:48
- 2186
글 내립니다. ^^
안녕히 계세요.
권한이 없습니다.
glassglass Lv. 11
87%
ㅠㅠ진심
0
0
닝기리닝기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닝기리닝기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ㅠㅠ완전공감합니다. 코풀어도안나오고 풀어도푼것같지않은기분만드는데
0
0
몰랑몰랑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몰랑몰랑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ㅠㅠ레알..비염 없는 사람은 절대 이 고통모름
완치될수도없는 병이라 후..답답하기만 하
완치될수도없는 병이라 후..답답하기만 하
0
0
쭈짜멍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쭈짜멍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제목만보고 딱 저렇게 댓글달려고 왔는데.. ㅋㅋ
0
0
정월의루미나리에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정월의루미나리에]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정월의루미나리에
비염때문에 고생하시는분들 유근피라고 느릅나무 껍질있는데 사다가 물에 달여서 드셔보세요. 완치는 아니지만 상태 엄청 호전됩니당.
0
0
정월의루미나리에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정월의루미나리에]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ㅋㅋㅋ 저는 비염은 아니지만 코감기걸렸을때랑 비슷하겠죠ㅠㅠ 코감기도 풀면 1분안에 다시 코나오고ㅠㅠ 킁킁대는사람도 미안해하는거 공감해요
0
0
사랑에빠진딸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사랑에빠진딸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근데 도서관에서 킁킁 거리는 사람 몇명한테 제가 킁킁거리지 말라고 부탁했거든요 다 킁킁 안 거리던데요 님 같은 분도 있지만 그냥 습관인 사람이 대다수 인 것 같습니다 조금만 신경쓰면 되는 사람들이 더 많은 것 같습니다 본인이 감기 걸리거나 해서 콧물이 많이 나올때도 어떻게 조절이 되던데요 최대한 소리 안 내려하거나혹은 조용히 자리에서 일어나 화장실에서 코를 자주 푼다던지 코를 휴지로 막던지 도서관에 안 가던지 등등
물론 글쓴이님의 경우에는 많이 불편하시겠어요 빨리 나아지기를 바라겠습니다
0
0
훈련병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훈련병]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수술하세요. 수술한다고 끝도 아니고 관리 잘 해야하긴 하지만 저도 원래 충농증 있었는데 공부하려고 고1때 수술 해서 이제 괜찮습니다. 남 뿐만 아니라 자신을 위해서도 그정도 투자는 해야겠죠? ^^
0
0
ddldldldldl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ddldldldldl]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ddldldldldl
비염은 수술도 약도 없어요 ㅠㅠ 증상에 따라 다르겠지만 거의 알레르기 질환이란 동반되는지라 환절기에 집중적으로 나타나기도 하고, 심장과 폐랑도 연결되있는 병이라서.. 저도 오랫동안 비염 치료 받았지만 호전은 있어도 완치는 없는 병이에요 오늘은 좀 덜하겠지 하면서 평생 관리하는 방법 밖에 없어요 ㅠㅠ 환절기에 심해지면 알레르기 약 먹고 증상을 잠시 완화시킬 뿐이지 비염 그 자체를 고치기란 힘드네요
0
0
기초영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초영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기초영어
수술해보셨나요
0
0
FlowChannel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FlowChannel]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FlowChannel
아뇨 병원에서든 한의원에서든 비염 수술은 권하지 않아서요 ( 비염 수술 광고는 많지만 효과는 없다고 하네요 )
0
0
기초영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초영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기초영어
헐 수술해서 전효과 봤었는데...
0
0
FlowChannel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FlowChannel]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FlowChannel
수술했는데도.... 날씨 안좋으면 그런답니다 ㅠㅠ
0
0
LeChatelier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LeChatelier]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완전 공감...
0
0
이카루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이카루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비염ㅠㅠㅜㅜ 짜증남ㅠㅠ
0
0
흐핳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흐핳]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코 풀어도 30초 개운하고 다시 ... 으...으윽.... ㅠㅠ
0
0
NARS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NARS]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