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실/습득 학생증 아동가족학과
djficyacak
- 2014.11.05. 11:59
- 1194
인문관쪽에서 이동가족학과 ㅈㅇㅈ 학생분 학생증 주웠는데 이거 어디 가져다줘야죠..? 길한가운데 있어서 차에 밟히고 그럴거같아서 주웠는데 어디 가져다줘야죠... ? ㅜ
권한이 없습니다.
이거 맡길 곳 어디죠...?...
0
0
djficyacak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djficyacak]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과사...?
0
0
보편적인노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보편적인노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과사
0
0
feriflsekf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feriflsekf]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