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지한글 간호과 아니고 타과생인데요 금반지할려고 돈을걷나요?
Pinga
- 2014.11.05. 20:10
- 3426
그런전통이 있어요?? 1학년 새내기들한테 얼굴도 모르는 선배들 금반지 졸업선물한다고 돈을 걷어가요?진짠가요??
권한이 없습니다.
그거 다른학교 간호과들도 있던데여....
1
1
쩡쩡쩡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쩡쩡쩡]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쩡쩡쩡
타학교가 그러면 우리학교도 해야되요?ㅋㅋㅋㅋㅋ 와 20살들한테 7만원씩뜯냐 무슨 조폭집단인가 중고딩양아치들이 아랫것한테돈모아오란거랑뭐가달라요?
1
1
Pinga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Pinga]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Pinga
ㅋㅋㅋ타학교가 한다고 저희학교도 그래야한다고 안그랬는데요 저. 악습의 대물림이죠 ㅡㅡㅋ 지들도 돈냈으니까 받아야한다 그런거겠죠
0
0
쩡쩡쩡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쩡쩡쩡]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울학교 음악관련학과도 그런게있는걸로알고있음
0
0
넌도대체뭐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넌도대체뭐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음.. 힘내세요.. 세상 어디를 가도 전통으로 포장된 강요는 존재할 것 같네요..
선택은 자기 나름인데 그에 따른 책임도 자신이 져야하죠... 학교 생활에 피해안가게 기회 비용을 잘생각하셔서 신중히 결정하세요.. 그게 단순 7만원의 문제가 아닐 수도 있어요 ㅠ_ㅠ
선택은 자기 나름인데 그에 따른 책임도 자신이 져야하죠... 학교 생활에 피해안가게 기회 비용을 잘생각하셔서 신중히 결정하세요.. 그게 단순 7만원의 문제가 아닐 수도 있어요 ㅠ_ㅠ
1
0
전설의법조인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전설의법조인]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썡까여
0
0
포포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포포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자기도 졸업할때 받을껀데뭘,,,,
0
2
지치고힘들때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지치고힘들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학생들에게 매년 5만원 내외 정도로 걷는 모양
우리 학교 뿐만이 아니라 다른 대학의 많은 간호학과에도 있는 전통인가봐요
우리 학교 뿐만이 아니라 다른 대학의 많은 간호학과에도 있는 전통인가봐요
0
0
고양이술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고양이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