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기계공학부....
포포포
- 2014.11.05. 20:31
- 2999
형들 저 내년부터 복학하려는데 질문 몇개만 할게요
1. 복학하면 1학기 2학기 전공 뭐뭐 들어야 하나요?
2. 추천 교수랑 타 분반꺼도 들을수 있는지?
3. 기학사 들어가는 방법좀 알고싶어요.
제가 군대에 있는지라 도통 알수가 없네요. 1학기 때 아싸짓해서 친한 선배도 없고...
흑흑 부디 존경하는 형들 답변을 앙망하옵니다. ㅜㅜ
아근데 복학하면 ㄹㅇ 밥혼자 먹는지도 궁금하네요
권한이 없습니다.
0
0
12시16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12시16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12시16분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0
0
포포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포포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1. 공미2 화학2 물리2 정역학 일물실2
2.형제분반아니면 팅겨욤
3.기학사는 신청하고 빈자리잇음 연락올걸요
2.형제분반아니면 팅겨욤
3.기학사는 신청하고 빈자리잇음 연락올걸요
0
0
쩡쩡쩡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쩡쩡쩡]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쩡쩡쩡
기학사 정말 궁금했는데 더 자세히 알아봐야될거 같아요 감사합니다!
0
0
포포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포포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2학년 복학이면 다들 복학생들이라 팀 프로젝트 같은거 하면서 친해지면 되요. 대부분 이름순이라 다른 과목에서도 같은 팀 될 확률이 높고 학년 올라가도 분반 잘 안바뀌니까 앞으로 몇년은 같이 볼 거임. 어차피 친해질거 빨리 얼굴 익혀놓는게 좋아요.
0
0
그냥해라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그냥해라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냥해라마
팀 프로젝트라 하니까 전문적인 느낌이 물씬 나네요.. 감사합니다!
0
0
포포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포포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공필수 과목 같은 경우는 정정기간에 튕겨서 자기분반 가게 되어있는데, 그래도 그 기간에 다른분반 하면 따로 들을수는 있음, 근데 굳이 그지랄 안하고 그냥 맘편하게 듣다가 맘에안들면 w띄우는게 나을수도 있는데.. 추천교수는 사람 스타일마다 다르니까 복학할 쯤에 수강신청 기간되면 마이피누 강의평가 게시판 들어가서 어느어느 교수가 괜찮나 한번 알아보면 됨.
참.고.로 하는 말인데. 개인적인 생각으로 재료-공작법 강충길 교수, 고체 안득만 교수, 동역학/진동 이시복 교수, 3학년때 제어 윤중선 교수만 피하면 나머지는 무난한 생활을 할 수는 있을.....듯..
참.고.로 하는 말인데. 개인적인 생각으로 재료-공작법 강충길 교수, 고체 안득만 교수, 동역학/진동 이시복 교수, 3학년때 제어 윤중선 교수만 피하면 나머지는 무난한 생활을 할 수는 있을.....듯..
1
0
최용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최용]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최용
덧 붙이신 참.고 숙지하겠습니다 ㅎㅎ 감사합니다!
0
0
포포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포포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다른건 잘 모르겠고 다음해부터 실컴은 정보기술활용이었나 여튼 다른걸로 바뀐대요
+복학하는 학년도 같이 써줘야 다른분들이 답해줄듯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