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벼운글 겨울계절 이현아 교수님 교방공
키작은늙은이
- 2014.11.05. 22:40
- 1326
이번 겨울방학 때 저걸 들으려고 하는데요~
강의계획서가 없어서
혹시 들어보신분들 중에서 강의가 어떤 강의인지 알 수 있을까요?
권한이 없습니다.
지금 듣고있는데요 수업자체는 빡시지 않아요ㅎㅎ과제로 시험대체하는데 그걸 신경쓰셔야할거예요 이번학기 편람 봐보세요ㅋ
0
0
guu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guu]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guu
계절도 시험을 과제로 대체하시려나요 ㅠㅠ수강편람이 없으니..
0
0
Destiny.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Destiny.]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Destiny.
작년 계절 편람에 나와있는지 한번 확인해보세요~
0
0
guu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guu]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