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올겨울방학 스페인+동유럽vs남미
안전야구공
- 2014.11.06. 01:22
- 2389
올겨울에 두코스중하나갈려고합니다.
지금고민중인게 스페인에는프리메라 축구직관과 동유럽특유의아름다움을보느냐
아님 정말가고싶었던 남미우유니사막과 아타카라사막등 남미를가느냐 ... 이걸로고민하고있습니다.
위 여행지에 가보신분들이나 겨울의동유럽여행이 괜찮은지(주로 날씨) 의견을듣고싶습니다...!
어디가더좋을꺼같다!라는의견부탁드립니다. 정보를저도찾고있는데 갔다오신분들의얘기를들어보고싶네요^^
권한이 없습니다.
둘다 가봤는데 둘다 좋습니다 ㅋㅋ
0
0
츄파춥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츄파춥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남미 사막가서 전갈에 물리면 아플듯,,,ㄷㄷ
전 유럽,,남미 치안 별로지 않나요,,
전 유럽,,남미 치안 별로지 않나요,,
0
0
감자머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감자머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동유럽은 7월초에도 아침 저녁으로는 쌀쌀했어요(추위 많이 타서ㅠㅠ)..오죽하면 여름에도 호텔이나 호스텔에 에어컨 있는 곳이 드물었다는...그나마 여름이라 옷이 얇아서 짐이 적었는데 겨울에 가시면 짐도 많이 늘어나고 해도 빨리 지니 관광시간이 줄어들어 그만큼 마이너스가 있을 것 같네요. 물론 설경은 정말 아름다울테제만요 ㅎ
0
0
대.다.나.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대.다.나.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스페인+동유럽 가시기 보다는 스페인+포르투갈 강추합니다.
스페인만한 관광국가가 없어요. 정말 역사며, 견축물이며, 음식이며 끝내줍니다. 10일도 모자라요 스페인만 가도 ㅠ
0
0
대.다.나.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대.다.나.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 1월초에 바르셀로나 갔었거든요. 가우디투어가 가장 큰 목적이여서..ㅎㅎㅎ 무튼 정말 좋았어요. 1월초였는데 날씨도 정말 좋았구요 춥지도 않고, 지금 부산날씨같은.. 그리고 저는 바르샤팀 축구 직관했었는데 그거도 정말 재밌었구요(운동경기 직관자체가 아예처음ㅎㅎ). 바르셀로나 물가도 싼편이고 저한테는 맛도 괜찮아서 완전 만족 ㅎㅎ 무튼 스페인쪽 가시면 분위기도 좋고 날씨도 좋을거에요 아마 ㅎㅎ
동유럽은 몇개 도시들만 갔었는데 거의 1월 중순쯤! 날씨는 추웠어요ㅠ 제가 갔을 때는 비도 오고 눈도 오고 해를 거의 못본ㅠㅠ 그래도 야경은 정말 좋았던 기억이!!
제가 남미는 안가봐서 비교는 못해드리지만 겨울에 스페인 괜찮을 꺼에요!
여행준비 열심히 하세용!! (저도 유우니사막 정말 가고싶네요ㅠㅠ)
동유럽은 몇개 도시들만 갔었는데 거의 1월 중순쯤! 날씨는 추웠어요ㅠ 제가 갔을 때는 비도 오고 눈도 오고 해를 거의 못본ㅠㅠ 그래도 야경은 정말 좋았던 기억이!!
제가 남미는 안가봐서 비교는 못해드리지만 겨울에 스페인 괜찮을 꺼에요!
여행준비 열심히 하세용!! (저도 유우니사막 정말 가고싶네요ㅠㅠ)
0
0
과자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과자]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남미 좋아요!
0
0
사구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사구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올해 초에 남미+미국+스페인+포르투칼 다녀왔습니다. 개인적으로는 세 대륙 다 좋았지만 취향차이가 엄청나서 딱히 한 곳만 추천하기가 어렵네요. 대학시절에 가야하는 곳을 묻는다면 남미입니다. 쪽지 주시면 일정이나 비용 등 자세하게 답변해 드릴게요. 남미 4개월 스페인+포르투칼 2개월 다녀왔어요.
0
0
기초영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초영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