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ROTC성님들 HELP!
어유용누구냐
- 2014.11.06. 18:41
- 1416
ROTC 지원하고싶습니다.
체력도 조금만 하면 괜찮고 멘탈도 ㅄ아니고 애국심도 철철넘치는데
학점이 1학기떄 3.3에 지금 2학기 다니는데 중간고사기간에 큰아버지 상에 상주로 가느라 시험을 못쳣습니다.
1,2학기 학점이 한 3점정도 될 거같은데,
학점 미달컷이 2.0인가 2.5로 알고잇는데
합격컷은 어느정도 되는겁니까?
1000점중 학점이 차지하는 비율이 크지 않던데 비중이 별로 안높습니까?
1차시험은 학점만 가지고 뽑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그리고 경쟁률 어때여?? 붙으신분들 썰점 풀어주세요
0
0
어유용누구냐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유용누구냐]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체력도 조금만 하면 괜찮고는 뭐여ㅋㅋ
0
0
기계공학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계공학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경쟁률 부산대는 약 2.5대 1 학점 보다 체력과 면접 비중이 크게 높음.
0
0
자진모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자진모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자진모리
감사합니다!!
0
0
어유용누구냐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유용누구냐]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