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경제학부랑 경제학과 차이가뭔가요ㅠ ?
ghqenlu
- 2014.11.06. 19:16
- 1951
부전공 중인데 경제학부개설과 경제학과개설 둘중에 어떤거해야하나요ㅠㅠ둘다해도됩니까?
권한이 없습니다.
부전공 란에 경제학부라 돼있는지 경제학과랑 돼있는지 보고 그거 따라가는게 좋을듯요
0
0
꼬추가저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꼬추가저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11학번부터 학부로 바뀜. 아마 이제 전부 학부 강의일걸요? 학과강의는 없을텐데.. 지금 11 이전 학과생들도 학부로 신청함
0
0
HotBar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HotBar]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똑같습니다 경제학부로하나 경제학과로하나 과목코드나 분반 이런건 똑같습니다
0
0
나를사랑하지않는그대에게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나를사랑하지않는그대에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