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계절수업 다음주 9시부터 신청이던데...
ㅂㅎㅅ
- 2014.11.06. 21:57
- 1664
9시에 수업있는 사람은 어떡하나요?
수업빼먹고 신청해야 하나...
폰으로 하려고 해도 평소에도 이상하게 학생지원시스템만 엄청 느리네요.
권한이 없습니다.
전 폰으로 하려고요.. 어차피 희망과목담기했으니 버튼만 잘 누르면 되겠죠..ㅎㅎ
0
0
아리랑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아리랑]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폰으로하면 뭔가 쪼들려서 그냥 지각하려구요..
0
0
정월의루미나리에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정월의루미나리에]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제말이요!! 와 저번 학기도 그렇고
이게 무슨 ㅎㅅㅎ..
이게 무슨 ㅎㅅㅎ..
0
0
lol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lol]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lol
무슨요일인가요?
0
0
FlowChannel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FlowChannel]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FlowChannel
월욜이에요
0
0
유로파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로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화해봤는데 올해는 바꿀수 없다고 하네요...
내년부터 계절학기 수강신청시간 변경하는거 의논하고 바꿀수 있으면 바꾸겟다고 답변해줫어요..
내년부터 계절학기 수강신청시간 변경하는거 의논하고 바꿀수 있으면 바꾸겟다고 답변해줫어요..
0
0
유로파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로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