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전소에 한글2007인가요? 2010인가요? H.Jeon 2014.11.06. 22:24 790 1 혹시 아시는분?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1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꾸리한은하수 14.11.06. 22:43 2010버전입니다~ 0 0 꾸리한은하수 댓글 내용 복사 2010버전입니다~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꾸리한은하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