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열말 대체과목이 뭔가요??? 제발가르쳐주세용 ㅜㅜ
흐그흐규
- 2014.11.06. 23:01
- 1816
인간사회와문화 그 과목인가요...? 뭐죠?? 제발 가르쳐주세용 ㅜㅜㅜ
권한이 없습니다.
언어, 사회와 문화입니다.
1
0
피긍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피긍]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피긍
감사합니다.. 혹시... 이과목이 계절로 안열리던데... 어떻게 방법이없을까요... 제가 졸업을 못하게 생겼네요...
0
0
흐그흐규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흐그흐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흐그흐규
글쎄요..;; 저는 지금 수강 중이라서..
0
0
피긍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피긍]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열말도 내년에 폐강되나요?
0
0
스펑디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스펑디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