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환급수업 돈언제들어오나여
ckdkelskdj
- 2014.11.07. 10:05
- 1386
토익들엇는데
환급아직도안된거가튼데
언제되냐요
환급아직도안된거가튼데
언제되냐요
권한이 없습니다.
전7월 첫주에 들엇는데 10월에 들어왓엇어요ㅜㅜ 추석 끼여잇어서 늦어졋다고하는데 좀 오래기다려야될듯용!
0
0
오잉또잉뿌잉뚜잉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오잉또잉뿌잉뚜잉]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오잉또잉뿌잉뚜잉
좀심하네여...짱난다 빨리줄생각은안하고
0
0
ckdkelskdj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ckdkelskdj]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ckdkelskdj
저도 짜증나서 3번이나 토익센터에 전화햇어요ㅠㅠ
전화할때마다 다음주에 넣어주겟다 해놓고 계속 안들어잇어서용 ㅠㅠ 글쓴님도 전호ㅏ한번 해보세요!
전화할때마다 다음주에 넣어주겟다 해놓고 계속 안들어잇어서용 ㅠㅠ 글쓴님도 전호ㅏ한번 해보세요!
0
0
오잉또잉뿌잉뚜잉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오잉또잉뿌잉뚜잉]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 한달..
0
0
사랑합니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사랑합니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