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혹시 현재 교외근로 하고계시는분? 우리도 방학집중근로 신청해도되나요?
꾸꾹이
- 2014.11.07. 16:54
- 1204
어제 자동진행 된다던데 그게 근로기관마다 방학때도 하는곳도있고 아닌곳도 있는것같던데
아까 그 문자온곳으로 전화해보니 등반대회가서 담당자 연락도 불가하네요ㅠㅠ
오늘 6시까지 신청이던데ㅠㅠ 불확실하니 일단 방학집중근로 신청하고 봐야하는건가요??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