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토익 또는 오픽 괜찮은 학원 추천좀 해주세요
이야호
- 2014.11.08. 09:22
- 2509
방학 때 영어학원좀 다녀보려고 하는데
어딜 다녀야할지 모르겠네요 ㅠ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0
1
Nase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Nase]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Nase
스터디그룹은 어떻게 운영되나요??
0
0
이야호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이야호]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는 그냥 가까운 부산대 파고다갔어요. 결국 본인이 얼마나 외우느냐가 중요한듯
0
0
애아뽀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애아뽀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토익은 부산대 ybm 데이빗쌤 좋아요
0
0
思惟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思惟]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思惟
[비밀글입니다.]
김붙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김붙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김붙이
[비밀글입니다.]
그릉그릉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그릉그릉]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답변 감사드립니다! 부산대 ybm말고 괜찮은 곳 없나요?? ㅜㅜ
0
0
이야호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이야호]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블라인드 처리되었습니다.]
0
0
Ezra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Ezra]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원래 대전에 있었는데 방학때 서면에 지점 오픈하더라구요
강의 질도 대전에서는 독보적이었어요, 스터디 그룹 관리도 잘 됐었구요
다니실거면 스터디 그룹을 무조건 하시는걸 추천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