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지한글 [레알피누] 교내에 행사를 위해 대여가능한 공간
세라프
- 2014.11.09. 17:42
- 1012
안녕하세요
40명~50명이 참석하는 동아리 졸송과 홈커밍데이를 계획중인 학생입니다~
장소를 물색중인데 여의치가 않아 질문을 올리게 되었네요
혹시 교내에 학생이 신청을 해서 대여 가능한 공간이 있을런지 궁금합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