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학생지원시스템 이상하지 않나요?
호잉호잉
- 2014.11.09. 20:57
- 1951
요즘 잘 안들어가지는 것 같아서요..창도 제대로 안뜨고..제가 크롬을 써서 그런가 했는데 익스플로러로 들어가도 이상하네요
혹시 저만 그런건가요 아님 다른 분들도 그러신가요ㅠㅠ?
혹시 저만 그런건가요 아님 다른 분들도 그러신가요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그래서 홈페이지드가면 처음에나오잔아요 요즘다 11버전인데 10버전이하에서만 잘된다고 개선한다구용
0
0
후르르쩝쩝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후르르쩝쩝]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후르르쩝쩝
제가 10버전 이하를 사용하고 있어서요
0
0
호잉호잉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호잉호잉]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호잉호잉
그럼 32비트로 한번들어가보세여
0
0
잠충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잠충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후르르쩝쩝
아어쩐지.. 제 컴도 확인해보니11버전이네요. 이래서 그동안 먹통이었구나.
0
0
야호야호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야호야호]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