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교양 6영역 일선으로 넘어가는거
괜찮아학생야
- 2014.11.10. 08:38
- 1744
영어 제외하고 다른 영역이 넘어가잖아요
듣는 순서에 상관없이 영어제외한 과목이 넘어가는건가요?? 다른 제2외국어들은 후 영어과목을 들어서 궁금해서요 ㅠㅠ
듣는 순서에 상관없이 영어제외한 과목이 넘어가는건가요?? 다른 제2외국어들은 후 영어과목을 들어서 궁금해서요 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어쩌다가 듣는순서에 상관있다고 생각함?
0
0
홍티방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홍티방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홍티방티
ㅋㅋㅋㅋ 그냥 불안해서 쓸데없는생각까지 하게되네요...
0
0
괜찮아학생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괜찮아학생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괜찮아학생야
글고 다른 영역이든간에 저절로 넘어가는게 아니고 성적 나온 후에 과사에가서 일반선택으로 바꿔야해요
0
0
홍티방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홍티방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홍티방티
네네 알고있어요!! 알고있으면서 쓸데없는 샹각을 했네요 아무튼 감사합니다~~
0
0
괜찮아학생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괜찮아학생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홍티방티
방티님 그거 성적 나오고 기간제한 있는거 아니죠?
언제든지 일선으로 바꿀 수 있는건가요?
언제든지 일선으로 바꿀 수 있는건가요?
0
0
조슈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조슈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조슈아
저도 바꿔본적은없는데 기간제한은 없을거고 F는 당연히 못바꾸겟져..ㅋ
0
0
홍티방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홍티방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