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글로벌영어 질문요!
동글d
- 2014.11.10. 09:04
- 676
지금 글영 2를 수강신청 했는데 집단 구분에 해당없음이 뜨는건 왜죠?
교양으로 떠야하는거 아닌가요? 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지금 글영 2를 수강신청 했는데 집단 구분에 해당없음이 뜨는건 왜죠?
교양으로 떠야하는거 아닌가요? ㅠㅠ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