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벼운글 계절학기 실영2 13시나 15시 하신분 중에 11시수업이랑 바꾸실분
뭐라카노
- 2014.11.10. 09:17
- 794
꿀이라고 소문난 제이슨 교수님 실영2입니다
수업다시짜려구하는데 혹시 13시나 15시 실영2 신청하신분중에 교환하실분
권한이 없습니다.
저랑바꿔요 !!
0
0
응급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응급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1시 수업있습니다
0
0
응급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응급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쪽지 확인하시고 연락주세요 ~
0
0
응급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응급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응급실
바로쪽지온분이있어서 바꿧네요 죄송합니당~
0
0
뭐라카노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뭐라카노]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