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벼운글 실용컴퓨터 141분반 양도해주실분 계세요 ㅠㅠ
비루한헛개나무
- 2014.11.10. 09:40
- 785
이번 계절에 수강신청 했는데
인원이 넘어버려서 신청을 못했습니다.....
실컴이 폐지되기전에 넘기려 했는데 제가 수강신청하는 기술이 부족해
못넣었습니다.
혹시 안하실분 있으시면 양도좀 부탁드리겠습니다..
조그마한 사례라도 하겠습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