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계절 화2 분반 바꾸실분..?? 라면묵고왔습니다행님 2014.11.10. 09:44 881 2 화2 저는 화학과 개설된 1시반수업 월화목금 재료과 1시반 개설되신분 저랑 바꾸실분 있나요??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뷰댸솅 14.11.10. 10:47 재료과 일반선택 안열리던데.. 0 0 뷰댸솅 댓글 내용 복사 재료과 일반선택 안열리던데..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뷰댸솅]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라면묵고왔습니다행님 글쓴이 14.11.10. 11:49 뷰댸솅 아그럼 타과학생은 신청못하나요?? 0 0 라면묵고왔습니다행님 댓글 내용 복사 아그럼 타과학생은 신청못하나요??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라면묵고왔습니다행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