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실컴2 실영2 양도해주실분 ㅠㅠ
꽃보다루리
- 2014.11.10. 10:51
- 631
실영2 002분반 월화수목 11시
실컴2 101분반 월 수 13시
양도해주실분..... ㅠㅠㅠㅠㅠ
사례할게요ㅠㅠㅠ
이번이 졸업인데
다 놓쳤어요 ㅠㅠㅠㅠㅠㅠㅠ 도와주세요 ㅠ
실컴2 101분반 월 수 13시
양도해주실분..... ㅠㅠㅠㅠㅠ
사례할게요ㅠㅠㅠ
이번이 졸업인데
다 놓쳤어요 ㅠㅠㅠㅠㅠㅠㅠ 도와주세요 ㅠ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