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고전 읽기와 토론 안들으시는 분 안계세요??ㅠㅠ 끄아야르으윽 2014.11.10. 13:56 804 0 고전 읽기와 토론 신청할랬는데 못해서 그러는데 혹시 안들으시는 분 계신가요??ㅠㅠ 쪽지 기다리겠습니다 ㅠㅠ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0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