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요즘 기숙사 식당 선택제로 바뀐건가요??
인트로덕션
- 2014.11.10. 14:14
- 1910
저 군대갈때까지만 해도 무조건 3끼 7일 다먹어야 됐었던것같은데;;
워낙 반대가 많아서 좀 바뀌었다고 들었는데
혹시 요즘은 어떤식으로 운영하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선택제로 합니다. 그 대신 질이 조금 낮아졌죠.
0
0
라면묵고왔습니다행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라면묵고왔습니다행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질이 많이 떨어짐
0
0
망망대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망망대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선택제라고 하시면 진짜 1끼씩 선택이 가능한 완전선택제도 생긴건가요??
0
0
인트로덕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인트로덕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진리관도 그래요?? 신청할때 못봤던거 같은데
0
0
자진모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자진모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마 내년부터 전면시행하는걸로 아네요
0
0
fzpspel23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fzpspel23]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공정거래위에서 제소들어왔습니다. MS에서 윈도우에 익스플로러 끼워파는것처럼 끼워팔기라서 불법이라고요.
0
0
추억의쿠폰북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추억의쿠폰북]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우리도 식권제로 했으면 좋겠네요. 질이 떨어졌다고해도 현행도 인근 어느 식당이나 단체급식보다도 질이 월등합니다. 어쩌다 약속이라도 있어서 바깥음식한번 먹으려면 돈아까워서 눈물이..
0
0
추억의쿠폰북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추억의쿠폰북]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금정 먹다가 긱사밥먹으면 눙물이....
0
0
LeChatelier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LeChatelier]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7일2식/7일3식/5일3식 밖에 없어요~
0
0
헤욜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헤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