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컴퓨터활용들어야하나욤
수능특강
- 2014.11.10. 15:13
- 1386
컴퓨터활용 꼭이수해야하나요?13학번이욤
권한이 없습니다.
0
0
랜드마크건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랜드마크건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랜드마크건설
아하 그렇구낭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0
0
수능특강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수능특강]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원스탑에 성적-기초학력진단평가-컴퓨터 기초학력진단평가 들어가셔서 '컴퓨터 기초학력진단평가 성적' 이 부분에서
시험 응시년도 과목 총점 "합격여부"
합격여부가 합격이면 안 들어도 되고, 불합격이면
컴퓨터활용 이수해야해요.
시험 응시년도 과목 총점 "합격여부"
합격여부가 합격이면 안 들어도 되고, 불합격이면
컴퓨터활용 이수해야해요.
0
0
아리랑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아리랑]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리랑
오와 세세한설명감사합니다!
집에가서 확인해봐야겠어요
집에가서 확인해봐야겠어요
0
0
수능특강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수능특강]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원스탑 가셔서 정기활 바로 들어도 되는지 확인하시고 아니면 들어야해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