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월수 네시반 성의과학 수업 따르릉전화 2014.11.11. 19:43 886 1 내일 수요일 수업하나요??? 교수님께서 무슨 연주회한다고 안하셨나요? 잘 못들어서 그런데.. 알려주세요우ㅜ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1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청포도한알 14.11.11. 20:12 저번주에 벌써 그걸로 휴강했는데 이분 최소 3번 안들어오셨넹 0 0 청포도한알 댓글 내용 복사 저번주에 벌써 그걸로 휴강했는데 이분 최소 3번 안들어오셨넹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청포도한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