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지한글 기성회비 관련해서 학우분들께
지금나를바보로아는거야
- 2014.11.11. 19:48
- 1381
13개 국립대 학생들 일부가 기성회비 반환소송에서 일부 승소했다는 기사들 봤을꺼라 생각합니다
실망스럽게도 승소 대학에 국립부산대학교의 이름은 안 올라와있네요
한해 동안 기성회비 반환을 위해서 다른 사안과 공약도 제쳐둘 만큼 열과 성을 다한것으로 알고 있는데요
이런 결과가 나왔다니 참 안타깝게 생각합니다
저도 처음에 기사를 대충 읽어봤을때는 부산대 총학생회는 뭐하고 있는데 이름이 빠져있냐라는 생각을 했는데
자세히 읽어봤더니 이번 승소한 소송은 2012년에 제기했다네요
올해 총학이 소송을 했다면 2014년에 했으니 다른 소송이겠죠
그러니 아무리 총학에 안좋은 감정이 있어도 무턱대고 까지는 말아요
저도 좋은 감정은 없지만 이번 소송관련해서 오해가 생길까봐 글 남겨봅니다.
다만 글쓰면서 이번에 승소한 소송은 하지도 않고 반값등록금 이루겠다고 서울가서 반삭한 12년 총학생회한테 갑자기 화가 나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권한이 없습니다.
0
0
Dovahkiin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Dovahkiin]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1
0
보민이거덩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보민이거덩]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보민이거덩
추천 드립니다
0
0
공대씹으리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공대씹으리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12총학이나 이번 총학이나 이번에 나온 선본이나 다 같은 무리아닌가요...?
0
0
회전목마의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회전목마의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회전목마의밤
같은 무리죠 근데 까봤자 자기랑은 상관없다고 발뺌할게 뻔하죠ㅋㅋㅋㅋㄱ
0
0
지금나를바보로아는거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지금나를바보로아는거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http://mypnu.net/sc/6228381
글 올렸습니다 허헣
글 올렸습니다 허헣
0
0
레디액션총학생회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레디액션총학생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식당에서 서비스료가 따로 부과될수도 있고 요리값에 포함될 수도 있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