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계절수업 질문이요!!
상온에보관하세요
- 2014.11.11. 20:05
- 1696
이번에 처음 계절 수업 듣는데요
수업시간이 0900~1300이면 딱 13시에 마치나요??
13시에 실컴 들으려구 하는데 왔다갔다 시간이 모자랄 거 같아서요ㅜ
권한이 없습니다.
교수님따라 달라요
1
0
우에에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우에에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대부분 빨리마칠듯
1
0
네온사인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네온사인]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고맙습니다!
0
0
상온에보관하세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상온에보관하세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대부분 빨리 마치긴 하는데 자칫하면 점심 굶고 수업들어가야되요 ㅠㅠ
웬만하면 하나 포기하시는게 좋으실텐데... 두개 연속 들으면 진짜 힘들어요. 경험자라서 알아욥ㅠㅠ
웬만하면 하나 포기하시는게 좋으실텐데... 두개 연속 들으면 진짜 힘들어요. 경험자라서 알아욥ㅠㅠ
0
0
홍차라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홍차라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홍차라떼
그럴수도 있군요ㅜㅜ 그래도 바쁠땐 편의점 김밥이라도 사가면 되겠죠?
0
0
상온에보관하세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상온에보관하세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상온에보관하세요
앞수업이 널널하면 좋겠네요. 굶지 말고 다니세용ㅜㅜ 화이팅
0
0
홍차라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홍차라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홍차라떼
네 고맙습니다!
0
0
상온에보관하세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상온에보관하세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