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정철웅 교수님 공학선형대수학 어떤가요?
tazza
- 2014.11.11. 20:43
- 1517
과제 많이 내주는 교수님이라던데.. 어떤가요? 학점은 잘 주시는 편인지 ㅠㅠ
기계과 교수님들은 학점 짜게 주신다는 말도 있고.. 혹시 들으셨거나 듣고 계신분 있으면 답좀 부탁드려요
권한이 없습니다.
0
0
아름다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아름다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름다비
답변 감사해요.. 헉 부분점수가 없다니 ㅠㅠ 엄청 살벌하네요 수학과에서도 그렇진 않던데.. 그리고 기계과에서는 상위 30%이상만 B0라는 룰이 있다는 이야기를 들었는데 사실인가요?
0
0
tazza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tazza]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지금 듣고있는데 다른 교수님들에 비해서 과제 폭풍이구요 강의능력은 아주 뛰어나신것 같습니다.
0
0
공돌은공돌공돌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공돌은공돌공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학점은 대체로 잘 받지 못했던 기억이 나네요.
대부분 수학 교과가 그렇다고 하지만, 같이 수강했던 학생들 대부분이 잘못받았음.
팁을 드리자면, 최종답이 틀리면 아예 부분점수가 없기때문에
귀찮더라도 끝까지 계산해야 그나마 점수를 받을수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