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지한글 복사집에서 usb사용한 뒤로 CMD가 떠요..... ㅠㅠ
도로롱
- 2014.11.11. 22:47
- 2014
흑흑 도와주세요
CMD에 위치해서 파일을 못 연다는 둥
폴더 아이콘은 바로가기 모양처럼 되어있고
이거 어떻게 해결해야 하나요?? 도와주세요 ㅠㅠ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그 무슨 바이러스에 걸리신거 같은데 저도 그랬었거든요ㅠㅠ 저는 전소에서... 그게 유에스비에 있던 원래 폴더들은 숨김파일처럼 안보이게 되있고 대신 원래폴더들이랑 같은 이름들의 아이콘이 생기는 뭐 그런건가 보더라구요.. 저도 당황해서 네이버에 검색해보니까 블로그에 무슨exe파일? 다운 받아서 실행시키니까 원래대로 돌아왔어요. 고치는 방법은 다양한거 같더라구요 네이버에 찾아보세요! 꼭 고치시길ㅠ
0
0
kikiki030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kikiki030]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