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전자회로 박성경 교수님 유리잔 2014.11.12. 20:01 1449 2 토욜날 시험치는데, 4장에서 5문제가 나온다는건가욤 총 문제수가 5문제라는건가욤...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11전전정컴 14.11.12. 22:24 제가 볼때 박성경 교수님 분반이란 점에서 그게 크게 중요하지 않은 정보일듯 하네요어짜피 다 틀릴테니깐요 2 0 11전전정컴 댓글 내용 복사 제가 볼때 박성경 교수님 분반이란 점에서 그게 크게 중요하지 않은 정보일듯 하네요어짜피 다 틀릴테니깐요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11전전정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유리잔 글쓴이 14.11.13. 17:20 .... 0 0 유리잔 댓글 내용 복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유리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어짜피 다 틀릴테니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