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수능날 9시 수업해요 ?제발
raref
- 2014.11.12. 22:22
- 3011
제발요 9시수업하나요 ??
권한이 없습니다.
0
0
우히히히힛힛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우히히히힛힛]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우히히히힛힛
말없으면 하는거죠 ??
0
0
raref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aref]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raref
그렇지....않을까요...?
제가 그 수업 교수가 아니라서 확답은못드리겠네욥 ㅎ
제가 그 수업 교수가 아니라서 확답은못드리겠네욥 ㅎ
0
0
우히히히힛힛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우히히히힛힛]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교직원들은 10시 출근인데
교수님들은 이게 강제가 아닌걸로 알아서
별말 없으셨으면 가셔야될거에요
교수님들은 이게 강제가 아닌걸로 알아서
별말 없으셨으면 가셔야될거에요
0
0
summer_dream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summer_dream]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summer_dream
.............암울하네용
0
0
raref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aref]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니요 저는 안해요
0
0
이니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이니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따로 말없으면 수업해요
0
0
갸또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갸또]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결국 가셨음??
0
0
추땀추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추땀추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감 ㅋㅋㅋ
0
0
raref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aref]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저희는 한다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