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학교 근처 프린트기 토너 충전!!
도담도담
- 2014.11.12. 23:30
- 2046
흑백레이저프린트기 쓰고있는데 토너가 다 됬는지 흐릿흐릿하네요..
옛날 기종이라 토너 사는것보다는 충전해서 쓰고싶은데
학교근처에 토너충전해주는곳 어디있나요??
대략 가격대도 알려주세요~
권한이 없습니다.
정문 앞에 부산은행 사거리에서 장전역 방향으로 가시다 보면 프린터기 팔고 무한잉크 파는 곳 있던데요 거기 한번 알아보시길...(레이저 프린터도 취급하는지 자세히 못 봤지만 취급하지 않을까 싶네요...^^;)
0
0
ck9715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ck9715]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윗분이 말씀하신데 가본적 있는데 토너 가져가시면 그거 드리고 충전돼있는걸 구입해서 가져오는 거예요. 저는 삼만원이었나 삼만오천원 정도 줬던 것 같아요.
0
0
뾰로롱뿅뿅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뾰로롱뿅뿅]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