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실영 면제 분반 신청확인
자이제시작이야
- 2014.11.13. 00:13
- 1133
실영 면제 분반 신청기간에 가서 성적표내고 신청서도 내고 수강신청도 거기서 했는데요. 처리가 잘됐는지 어떻게 확인할 수 있죠?? 혹시 뭔가 잘못됐을까 싶어서요ㅠㅠ 이번에 마지막이라서 걱정이 돼서.. 확인할 수 있는 방법이 없을까 궁금하네요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